1918년에 설립된 독일 기업으로 욕조, 세면기 부분의 단연 세계 최고급 브랜드로 알려진 칼데바이(KALDEWEI)는 4대에 걸쳐 최고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으며, 정교한 디자인과 품질의 제품을 제공한다. 1934년 처음으로 프리 스탠딩 스틸 욕조를 개발하고 1956년 에나멜 샤워 트레이를 선보인 칼데바이는 세계 욕실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가는 선두주자로 현재 80개국 이상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완벽한 욕실 솔루션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로 인정받고 있다. 모든 제품은 독일 Ahlen의 Westphalian 타운에 위치한 공장에서 생산되고 ‘Made in Germany’로 전 세계에 수출돼 우수한 품질과 스타일을 갖추고 있다. 욕실 문화를 이끄는 칼데바이의 성공 키워드는 전통과 혁신이다. 4대에 걸쳐 오랜 시간 이어온 명성에 안주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기술 연구 및 개발에 꾸준히 힘써왔다. 이는 곧 100년에 다다르는 장수 브랜드이자 완벽함을 추구하는 기업이라는 긍정적 이미지로 이어졌다. 유러피안 마켓을 리드하는 욕조 및 세면기 전문 브랜드 칼데바이는 충격저항과 보온성 그리고 위성 측면에서 뛰어난 에나멜 스틸을 사용한 제품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다. 유효 수명 동안 완벽히 재사용이 가능한 에나멜 스틸은 환경친화적이고 지속 가능성 있는 소재로 ISO 14025 인증을 받은 바 있으며, 에나멜 스틸을 이용한 칼데바이의 제품은 견고함과 아름다움, 위생, 정교한 디자인이라는 4가지 강점을 지닌다.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욕실 솔루션 기업 칼데바이는 20세기를 대표하는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Brand of the Century를 수상한 이력을 자랑하며, 오늘날 고급 욕조 시장의 60%를 차지하며 굳건하게 최고의 자리를 지켜가고 있다.

 



▲CAYONO BATHTUB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매력적인 욕실 공간을 만들어주는 CAYONO BATHTUB은 특유의 차분한 분위기로 건강한 이미지를 가진다. 안락하고 안전한 세면 시간을 위해 안티 슬립 에나멜 마감재를 적용해 부드러운 베이스를 갖추고 있다. 5가지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어 작은 욕실부터 넓은 패밀리용 욕실 모두에 적합하며, 내부 구조가 넓어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한 샤워 시간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CENTRO
LUXURIOUS LOOK



▲CENTRO
유려한 곡선과 반듯한 직선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하는 Centro는 특유의 아름다움으로 어떠한 욕실 공간과도 잘 어울린다. 친환경적인 에나멜 스틸로 제작되어 견고하며, 특수 코팅된 소재로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MEISTERSTUECK ASYMMETRIC DUO
코너 설치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Meisterstueck Asymmetric Duo는 높은 퀄리티의 에나멜 스틸 패널을 사용해 만들어졌다. 오른손잡이와 왼손잡이를 위한 각 버전을 갖춰 사용자를 배려했으며, 에나멜 표면 마감으로 청소와 관리가 용이하다. 순수함과 단순함을 특징으로 하며, 깔끔한 라인과 디자인으로 대중적인 매력을 갖추고 있다.



▲PURO
디자이너 Anke Salomon의 작품인 Puro는 세면대, 벽걸이형, 카운터형 등 다양한 형태로 활용이 가능하다. 보통의 세면기보다 두 배로 넓은 공간으로 공공장소, 레스토랑, 사무실, 주택 등 여럿이서 함께 사용하는 욕실에 적합하다. 우아한 사각형 형태로 고전적이면서도 미니멀한 매력을 지니며,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지속 가능성과 견고함을 특징으로 한다.



▲SILENIO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